무직자대출 빠른곳 중 캐피탈 한국캐피탈 소액론 알아보기

무직자대출 잘해주는곳 중 2금융권 우리금융 캐피탈 상환방법

지원대상 : 4대 서민대출 상품 중 어느 하나를 모두 상환했거나, 2년 이상 성실히 상환하고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인 자 (새희망홀씨, 햇살론의 경우 75% 이상 상환 하여야 함)





우리은행 전세자금대출

대출한도 : 최대 3천만 원 이내 주부는 3백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 최대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무원대출

한국은행이 매달 말 발표하는 은행권 일반 신용대출 평균 금리는 올해 1월부터 지난 5월까지 5개월 연속 오름세로 나타났다.

소액대출

금리가 오르면 변동금리로 은행에서 돈을 빌린 차주의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다. 특히 코로나19 대유행 속 저금리 기조에서 무리하게 신용대출을 받아 주식, 부동산, 가상자산 등에 투자한 이른바 ‘영끌족’과 저소득, 저신용자의 대출 부실화 우려도 커질 수 있다.

자동차 담보대출

저축은행·카드·캐피털·보험 등 2금융권과 대부업체는 주로 신용점수 등이 낮아 은행권에서 대출받기 어려울 때 이용하는 곳이다. 은행에 비해 2금융권과 대부업체의 대출 금리는 높은 편이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 햇살론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신용등급이 낮고 소득이 적은 서민들은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힘들기 때문에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 등에서 연 20% ~ 27%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정부지원서민대출 상품인 햇살론의 조건은 신용등급이 6~10등급 이거나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하나은행의 ‘프리미엄 직장인론’ 신용대출 기본금리(기준금리+가산금리)는 5.78%(시장금리 3개월)~7.267%(시장금리 1년)다

아무리 돈이 급하더라도 현금서비스 이용은 자제해야 한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 모바일대출 쉬운곳 등 고금리 대출을 받으면 신용점수에 악재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예·적금이나 보험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예·적금 담보대출’ 및 ‘보험계약자 대출’ 등의 방법도 있다.

소상공인 대출

지금까지 무직자 모바일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대출이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스피드론이 있고 이외에도 은행의 마이너스통장처럼 이용가능한 마이너스론, 패밀리 임직원을 위한 패밀리론, 신용우량 회원을 위한 프리미엄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대출

아파트 담보대출

소액으로 현금이 없을 때 경조사비가 필요하거나 월급 전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현금서비스로 신용등급이 하락하거나 미리미리 현금을 준비해두고 싶을 때 이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런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을 위해 연 6% ~ 8%의 비교적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금융감독원 주관하의 정부지원서민대출 햇살론인데요. 햇살론의 조건과 대출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대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